사랑의 손 편지쓰기 공모전 성료 수장작 30편 선정
상태바
사랑의 손 편지쓰기 공모전 성료 수장작 30편 선정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1.07.22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등 30명 수상자 발표 총 300만원 장학금 수여
13일 한국작가협회 목포시지부 강해자 지부장을 비롯해 조기호, 최재환 시인이 목포시민신문 대회의실에서 최종 심사를 했다.

[목포시민신문] 목포시민신문(대표이사 류용철)가 매년 장학사업 일환으로 개최하는 독서와 함께하는 사랑의 손 편지쓰기공모전이 성황리에 마감했다. 지난 13일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자 30명을 선정했다. 이번 심사에는 한국작가협회 목포시지부 강해자 지부장을 비롯해 최재환 시인, 조기호 시인 등 3명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참여했다.

올해 열린 공모전에는 전남도교육청과 목포농협, 목포수협, 세한대학교 등에서 후원해 주었다. 본사는 수상자 30명에게 각각 10만원씩 총 300만원의 지역 서점 상품권을 수여한다. 본사는 지역 서점 살리기 일환으로 한솔문고와 목포독립서점 상품권을 수여할 방침이다. 시상식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9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

류용철 대표이사는 “9년동안 실시해온 사랑의 손 편지쓰기 공모전이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도교육청은 손편지쓰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공모전은 본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이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전남도교육감상 김보영(혜인여중 2) 김나율(남악초 4) 신용휘(광주교육대학교목포부설초 1)

전남도지사상 김가연(혜인여중 3) 박시아(광양 진상초 6) 이준서(광주교육대학교목포부설초 4)

김원이 국회의원상 김시현(성신고 3) 김보경(목포여고 1) 최희진(혜인여중 1)

세한대학교 총장상 강수영(혜인여중 3) 김민솔(혜인여중 3) 김재민(홍일중 2)

목포시장상 전다니엘(문태고 2) 심수현(혜인여중 3) 이시윤(연산초 2)

목포시의회의장상 박시현(혜인여중 3) 안예은(혜인여중 3) 박서윤(광주교육대학교목포무설초 4)

목포교육장상 김다현(서부초 6) 박하늘(혜인여중 1) 배원준(홍일중 2)

목포농협조합장상 정혜승(혜인여중 3) 차은수(혜인여중 1) 이경란(일반)

목포수협조합장상 박종빈(홍일중 2) 양혜인(혜인여중 3) 김혜수(일반)

목포시민신문대표이사상 박준아(광주교육대학교목포부설초 4) 하지후(광양 진상초 6) 이승빈(혜인여중 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