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양대 ‘사랑의 김장‧연탄 나누기’ 개최
상태바
목포해양대 ‘사랑의 김장‧연탄 나누기’ 개최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1.1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남지체장애인협회 목포시지회 등 불우시설에 김장김치와 쌀 전달
목포해양대학교(총장 한원희)가 21일 김장김치와 쌀을 (사)전라남도지체장애인협회 목포시지회(지회장 김홍봉, 이하 목포시지회)에 전달했다.

[목포시민신문] 목포해양대학교(총장 한원희)는 연말을 맞아 이웃돕기 실천을 위하여 사랑의 김장연탄 나누기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교직원들이 직접 김장김치 300박스를 담그는 시간을 가졌으며, 김장김치 및 연탄 1000, 2,060kg 달동죽교동원산동 행정복지센터, 푸른꿈 지역아동센터, 명도복지관, )전남지체장애인협회 목포시지회, 아동원, 공생재활원 등 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였다.

또한 매년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직접 저소득층 대에 연탄을 전달했던 봉사활동을 이번 해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문업체 배달로 대신하여 마음을 전달하였다.

한원희 총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낼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대학과 공존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작은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목포해양대학교는 매년 사랑의 김장 연탄 나누기 행사 크리스마스 씰 모금’, ‘희망 나눔 캠페성금모금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