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重, 설 명절 앞두고 지역에 온정
상태바
현대삼호重, 설 명절 앞두고 지역에 온정
  • 류용철
  • 승인 2022.01.27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재대금 약 530억 원 조기 집행 ......목포/영암 어려운이웃에 위문품 등
현대삼호중공업 김형관 대표가 27일 오후 설 명절을 맞아 목포 명도복지관을 방문해 생활용품과 상품권을 전달했다.

[목포시민신문] 전남 서남권 최대 기업인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김형관)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설 명절 지역 협력회사의 자금 지원을 위해 자재 대금 조기 지급을 결정했다. 이번 자재대금 조기 집행으로 혜택을 받는 협력회사는 약 500개 사, 금액은 530억 원가량이다. 대금은 원래 지급일보다 7일과 18일 빠른 21()28() 두 차례 나눠 지급된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이번 자재대금 조기 지급 결정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협력회사들이 자금 운용에 조금이라도 숨통이 트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현대삼호중공업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복지시설 31곳에 2,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과 상품권을 전달했다.

현대삼호중공업 김형관 대표도 27일 목포 산정동 소재 명도복지관을 찾아 제라딘 라이안 관장과 장애인을 위로하고 생필품과 상품권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명도복지관은 지난 1992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현재 330여 명의 장애인들에게 재활과 방과후학습, 언어 및 심리치료, 직업교육을 하고 있다.

현대삼호중공업의 한 관계자는 회사 창립 이후 명절 때마다 지역과 함께하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