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헌금, 목포권기독교근대역사관 건립비로”
상태바
“부활절 헌금, 목포권기독교근대역사관 건립비로”
  • 류정식
  • 승인 2022.05.12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기독교연합회, 부활절연합예배 헌금 전액 전달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권용식 목사, 우측)가 2022년 부활절 연합예배 헌금 전액을 목포권기독교근대역사관 건립을 위해 전달했다. 우측은 기념사업회 고삼수 부이사장.

[목포시민신문]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권용식 목사)2022년 부활절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목포지역 연합예배에서 모아진 헌금 전액을 목포권기독교근대역사관 건립을 위해 전달했다.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는 지난 417일 북교동교회(김주헌 목사)에서 열린 예배에서 회장 권용식 목사(성문교회)가 기념사업회 법인 부이사장 고삼수 장로에게 헌금 전액을 전달하고 기념관 건립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념사업회 법인 부이사장 고삼수 장로(남부교회)는 인사를 통해 정성어린 헌금을 모아주신 것에 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선교사와 선조들의 선교정신을 이어받는 기념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지역교회들이 앞으로 3년 간 교회예산의 1%를 기념관 건립을 위해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세계 각지에 숨겨져 있는 역사관 콘텐츠를 발굴하여 전국에서 가장 생명력 있는 역사관을 만드려고 한다.”며 교회들이 힘을 모아서 역사관 건립에 협력해 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목포권기독교근대역사관은 양지바른 동네로 알려진 온금동 주변으로 건립을 예상되고 있으며, 지하 1, 지상 3층 건물로 대지면적 1,100(332.75), 건축면적 1,854.6(561)로 계획하고 있다.

역사관 건립을 위한 헌금은 일반회원 벽돌쌓기 헌금(벽돌 한 장 1만원, 입금계좌 : 꿀벌신협 134-004-524500 목포권기독교근대역사기념사업회)’ 혹은 법인회원(회원가입 후 연회비 10만원)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