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식 시장후보 선대본 출범… 각계각층 총결집
상태바
김종식 시장후보 선대본 출범… 각계각층 총결집
  • 김영준
  • 승인 2022.05.2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 더불어민주당 김종식 목포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역량 있는 인재들이 총집결한 역대급 선거대책본부를 출범시키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김종식 캠프에 따르면 6.1선거와 관련 선대본 출범식을 갖고 고문, 선대위원장과 선대 본부장 등 임명장을 수여하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신철현, 황정호 씨가 상임 선대위원장을, 강성휘, 장복성 두 후보는 총괄 선대본부장을 맡아 선거캠프를 진두지휘하게 됐다. 신대운, 오영희, 김광수, 문선필, 전해철 씨 등은 공동 선대위원장을 맡았다.

배광언, 서행조, 이완식, 이호균 씨는 상임 고문에, 고기채, 조성재, 이혁영, 국방현, 이상진, 김해룡, 이두성, 정수근, 김종현, 이길웅 씨 등은 고문에 내정됐다.

이어 선대본부장에는 박계옥, 나웅, 고기탁, 김휴환, 김양규, 문상수, 김용진, 박우영, 강성오, 박창식, 나춘남, 김종해, 조성평, 이영춘, 문현진 씨 등이 임명됐다.

특보단장에는 박경래 씨가 보임됐다.

이날 김종식 예비후보는 임명장을 수여하면서 민주당 원로 분들과 선대위원장, 선대본부장을 맡아주신데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연 뒤 오는 19일 목포역 출정식은 의미 있는 중요한 행사다. 파란물결이 뒤덮을 수 있도록 열정을 갖고 모든 역량을 총집결해 이번선거에서 반드시 민주당이 승리하도록 하자며 목포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해 갈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