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탁 목포세무서장 취임....“납세자 권리 보호 최선 다하겠다”
상태바
노현탁 목포세무서장 취임....“납세자 권리 보호 최선 다하겠다”
  • 류정식
  • 승인 2022.07.21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 53대 노현탁(54) 목포세무서장이 취임했다.

노현탁 세무서장은 납세자의 정당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항상 신중한 검토로 억울한 납세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업무 처리 시 납세자의 권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납세자의 권리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노 세무서장은 지역 경제의 활력을 높이는데 세정 지원을 강화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영세 자영업자, 소상공인 등에 대해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세정 지원을 실시하되 반칙과 특권으로 납세 의무를 회피하는 악의적 탈세에는 국세행정 역량을 집중해 강력히 대응해 달라고 당부했다.

노 세무서장은 직원 상호 간에 관심과 배려를 통해 소통하고 화합하는 목포세무서가 됐으면 한다저부터 여러분과 함께 시간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진심으로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으며, 활기차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성과와 능력에 따라 합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해남 출신인 노 세무서장은 광주 진흥고, 세무대학(7)을 졸업하고 1989년 공직에 입문했다. 2014년 사무관으로 승진, 광주청 징세과장, 조사관리과장, 2019년 서기관 승진, 광주청 송무과장, 순천세무서 광양지서장, 광주청 체납추적과장 등을 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