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앞두고 지역 사랑 나눔 이어져
상태바
추석 앞두고 지역 사랑 나눔 이어져
  • 김영준
  • 승인 2022.08.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예향병원, 상동에 추석맞이 사랑 나눔
취약계층에 30만원 상당 물품 전달

[목포시민신문] 목포예향병원이 지난 10일 상동에 거주하는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컵라면 70박스(30만원)를 기탁했다.

후원 물품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저소득층, 소외 어르신 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목포예향병원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수경 상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사랑을 나눈 목포예향병원에 감사드린다. 민간자원과 취약계층의 연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달동 어르신들, 신기한 마술 보며 눈 반짝반짝
사회적기업 마술여행, 성인문해교실 수강생과 마술수업 진행

유달동 주민사랑방이 사회적기업 마술여행(대표 김영재)과 연계해 지난 9~10일 성인문해교실 수강생 어르신을 대상으로 마술 수업을 진행했다.

어르신들은 코로나와 더위로 외부활동이 어려운데 텔레비전에서만 보던 마술을 직접 배울 수 있어 즐거웠다신기하고 멋진 마술에 무더위를 잊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창민 마술사는 어르신들이 수업에서 익힌 마술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새로운 여가활동을 통해 삶의 활력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유달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을 기부한 미술여행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주민사랑방 운영이 코로나로 어렵지만 주민의 건강증진과 문화생활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임영웅 팬카페 목포시에 온정 나눔
영웅시대 With Hero 취약 아동 위해 500만원 기탁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이하 영웅시대)’가 지난 16일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500만원을 목포복지재단을 통해 목포시에 지정·기탁했다.

후원금은 201688일 데뷔한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팬카페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목포시 취약아동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광주·전남 팬클럽 관계자는 마음에 감동을 주는 가수 임영웅의 나눔정신을 목포시에 전달하고자 회원들끼리 성금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팬클럽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박홍률 시장은 영웅시대 팬클럽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나눔에 감사드린다목포시 취약계층 아동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돕고, 물심양면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