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농협 2023년 정기대의원회 열어
상태바
목포농협 2023년 정기대의원회 열어
  • 류용철
  • 승인 2023.02.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수 조합장 “변화·혁신으로 미래 선점하는 목포농협” 강조

[목포시민신문]목포농협(조합장 박정수)은 지난 6일 목포농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정기 대의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대의원회에는 박홍률 목포시장, 김원이 국회의원, 농협 목포신안시군지부 고영인 지부장, 오정숙 전)목포농협 조합장 등 주요 내·외빈이 참석했다.

정기대의원회에 앞서 목포시와 목포농협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활동한 목포농협 조합원들과 현장에서 솔선수범하여 조합원과 지역민들을 위해 성실히 근무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상식이 진행됐다.

목포농협은 조합원들과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한 결과 2022년말 기준 총자산 1657억원, 당기순이익 5985백만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박정수 조합장은 “2022년 한 해 동안 목포농협 조합원님들과 고객님들이 목포농협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점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코로나와 러시아 전쟁, 기상이변 등으로 고통 받는 조합원과 지역민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원을 할 것이며, 농협 내부적 으로도 더욱 내실을 다져 안정적인 성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조합장은 변화·혁신으로 미래를 선점하는 목포농협이라는 비전아래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것까지 One More’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조합원 섬기기와 고객 최우선, 변화주도, 도전적 실행, 소통과 협력의 5대 핵심가치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가능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