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평과세 바라는 국민 기대수준 더욱 높아져"
상태바
"공평과세 바라는 국민 기대수준 더욱 높아져"
  • 류용철
  • 승인 2023.07.1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이철재 목포세무서장

[목포시민신문] 목포세무서는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철재 신임 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목포세무서는 지난 3일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54대 이철재 신임 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세정환경은 더욱 불확실해지고 그 양상은 매우 복잡.다양해지고 있으며, 공평과세를 바라는 국민의 기대수준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강조하고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다면 신뢰받는 국세행정 구현을 통한 국가재정의 안정적 조달이라는 기본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서장은 "납세자는 소중한 동반자이자 고객으로 항상 납세자의 작은 불편과 불만이라도 소홀히 듣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결 할 수 있도록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마음으로 납세자의 입장에서 고민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업무의 공정한 집행을 위해서는 담당 업무에 대한 전문지식이 풍부해야 한다고 지적하고, 관련법령을 숙지하고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강화해 법과 원칙에 따라 공정하고 깨끗한 세정을 집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임 이 서장은 1967년 전남 보성 출생 으로 광주 송원고와 세무대 5기 졸업 후 878급 특채를 시작으로 서울청 조사4, 국세청 고객만족센터, 충주서 운영지원과장, 서울청 성실납세지원국 법인세과 등을 엮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