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어린이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목포어린이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3.07.1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목포어린이도서관은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해 2023년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쓰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원하는 책을 읽은 후, 손 편지 1~2매를 써서 이달 10일부터 86일까지 목포어린이도서관 모자열람실(1)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오는 24일부터 시작하는 여름독서교실은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도서관 소개 및 이용법 도서 미식회 과자 집 만들기 체험 스토리텔링 다도체험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여름 IT교육을 오는 25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초등학생 강좌 내친구 파포왕(PPT 만들기) 놀이로 배우는 코딩, 성인 강좌 뚝딱뚝딱 디자인 캔바가 마련됐다.

또 오는 81일부터 2주간 여름방학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Let’s Read!(영어그림책 읽기) 키즈 쿠킹클래스 과학마술 K-POP 방송댄스 강좌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독서교실, 여름 IT교육, 여름방학 체험프로그램은 4일부터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참가비는 무료(재료비 별도)이다.

자세한 내용은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