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양한 행사 마련
상태바
목포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양한 행사 마련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3.08.30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연‧프로그램‧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운영

[목포시민신문=박서우 시민기자] 목포시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고 독서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강연, 프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을 위한 윤소희 작가의 일상을 에세이로 만드는 글쓰기강연과 어린이 이용자가 책과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도록 북아트와 책놀이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도서관에 놀러와!’, 목포의 풍경을 직접 어반 스케치로 담아볼 수 있는 목포 가을 여행, 드로잉으로 담다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상반기에 운영되어 시민들의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고 참여 만족도가 높았던 날마다 독서도 운영된다. 9기는 앵무새 죽이기’, 10기는 지리의 힘함께 읽기가 진행되며, 전문가와 안내에 따라 깊이 있게 읽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등록 회원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웰컴 백(Welcome bag) 이벤트와 제시된 주제에 맞는 책을 읽고 빙고를 완성 후 제로웨이스트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도전! 책빙고이벤트가 각 자료실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독서의 달 행사 중 날마다 독서는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립도서관(061-278-332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