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문학박람회 청년신진작가 출판오디션 참여하세요
상태바
목포문학박람회 청년신진작가 출판오디션 참여하세요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3.09.0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 목포시가 2023 목포문학박람회 작가를 꿈꾸는 문학유토피아주제로 주행사장인 목포문학관 및 북교동(차범석길)일원에서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한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청년·신진작가 출판오디션을 올해 처음 선보일 예정인데, 이에 대한 참가자를 3일까지 공모 신청받는다.

내가 쓴 글을 책으로 내고 싶다는 생각만으로 작가가 될수 있는 프로그램인 청년 신직작가 출판오디션 참여는 문학을 사랑하고 출판을 희망하는 대한민국의 청년이라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기획의도 등이 담긴 출판 기획서 및 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anb_publish@otdcorp.co.kr)으로 접수하면 예선, 본선을 거쳐 대형서점인 아크앤북에서 출판에서 유통까지 지원한다.

공모접수 이후 예선합격자 10명을 선정해 오는 16일 출판오디션을 통해 에세이 1, 장편소설 1, 단편소설 3명의 최종수상자를 선정한다.

문학박람회 행사장 주제관 무대 펼쳐질 예선합격자들의 뜨거운 현장발표와 수상자 선정까지의 치열한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출판 오디션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형서점 아크앤북 전화(070-8822-2412)로 문의하면 된다.

목포시 관계자는 신진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는 특별한 기회에 많은 시민들과 문학인들의 관심을 바라며, 출판오디션을 통해 선정될 신진작가의 탄생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