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어린이도서관, 하반기 문화프로그램‧IT강좌 운영
상태바
목포어린이도서관, 하반기 문화프로그램‧IT강좌 운영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3.09.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 목포어린이도서관(관장 최진수)이 가을을 맞아 어린이와 시민들이 책과 도서관을 가까이 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2023년 하반기 문화프로그램과 IT강좌를 오는 19일부터 운영한다.

하반기 문화프로그램은 영어 그림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진행하는 <Fun! Reading BOOKS!>, 과학 원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실험을 해보는 <과학이 궁금해!>, 실생활 사용 가능한 손뜨개 작품을 만드는 <즐거운 손뜨개>, 보드 게임들에 들어있는 수학 원리를 체험하는 <보드게임 수학놀이터>가 진행된다.

또한, 지도와 만들기 활동을 통해 지구촌에 대해 알아보는 <지도와 함께하는 세계여행>, 책을 읽고 재미있는 신체놀이를 하는 <슬기로운 오감 신체놀이>, 7가지 감정 그림책을 읽고, 활동으로 표현하는 <그림책, 마음버스> 강좌도 진행된다.

IT교육은 미디어 영상제작을 위해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스마트폰 영상편집>, 엑셀 기초부터 자격증 대비까지 배우는 <ITQ엑셀>, 게임 제작을 통해 프로그래밍 원리를 익히는 <코딩아 놀자>, 컴퓨터 기본구성부터 윈도우인터넷 등을 배우는 <컴퓨터 왕기초> 강좌를 운영한다.

참가 신청은 문화프로그램은 5, IT교육은 오는 6일부터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재료비 별도)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목포어린이도서관(061-287-19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