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태고-정명여고 연합 ‘찬양 콘서트 Rise up’
상태바
문태고-정명여고 연합 ‘찬양 콘서트 Rise up’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4.01.3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문태고 미봉홀서 특별 찬양 콘서트 진행

[목포시민신문] 문태고등학교(교장 박태현)는 지난 19일 금요일 저녁 학내 미봉홀에서 블레싱 다음세대 찬양 콘서트 Rise up!’을 정명여자고등학교(교장 고철수)와 연합해, 400여 명이 넘는 청중들과 함께 어우러지며 안전하게 성료했다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에 따르면 “EHC Korea와 목포성시화운동본부 그리고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등이 지원하고 문태고등학교 찬양팀 둘로스와 정명여자고등학교 찬양팀 소리엘이 연합하여 순수한 영성으로 경배와 찬양을 인도하며 CCC 워십팀을 초청해 우리 지역에 축복과 행복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더욱이, SEAPC(동남아시아 기도센터) 국제대표 매튜 게퍼트 목사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고 설교에 나선다니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하겠다고 말했다.

SEAPC는 동남 아시아 기도센터로 75개국에 조직된 국제적 연합 단체이며, 기도를 통해 삶과 나라가 바뀐다고 믿는 국제적 복음단체이다.

매튜 게퍼트 목사는 걸으며 기도하기저자로 걷기 기도를 통해 사람들과 예수 중심의 나라로 변화되기를 기도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이후 잠자던 미국 600교회 연합 집회를 통해 영혼을 깨우며 특히 열방의 다음세대 부흥을 꿈꾸는 복음사역자이다.

블레싱 다음세대 찬양 콘서트 준비위원장 함께하는 교회 최근세 목사는 우리도 이런 전철을 닮아가는 모습은 아닌가? 세상 무엇 보다도 신앙을 유산으로 물려주기를 소원하는 마음으로 블레싱 다음세대 찬양 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목포 지역의 다음 세대여 Rise Up!”을 소리쳐 외쳤다.

당일 문태고·정명여고 연합 찬양팀의 워십 공연을 시작으로 콘서트가 시작되었다. 부르신 곳에서 등 8곡 찬양을 마친 후 최근세 목사의 기도와 CCC의 특송 더 나아가 매튜 게퍼트 목사의 설교로 차분하게 시간이 흘렀다.

찬양 콘서트에 참여한 문태고 2학년 황은율 학생은 찬양 예배를 준비하면서 더욱 주님의 임재와 영광을 사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나 자신이 준비되었는지 돌아볼 수 있었다콘서트 끝나고 받은 걸으며 기도하기책자를 활용해 더 나은 사람 더 마음 충만한 사람 더 행복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고 학교생활에서도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청소년 세대의 복음화률 3%다음세대가 변방에 머물러 있는 상황에서 그루터기처럼 남아 학교의 복음화를 위해 눈물로 기도하며 찬양에 앞장서는 문태고등학교 둘로스 찬양팀과 정명여자고등학교 소리엘 찬양팀의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