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설 명절 보내세요
상태바
훈훈한 설 명절 보내세요
  • 류용철
  • 승인 2024.02.0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중앙새마을금고, 목원동 저소득층에 라면 200박스 기탁
관내 경로당, 아동·청소년시설, 저소득 취약계층에 지원

[목포시민신문] 목포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박영대)는 지난달 31일 저소득 취약 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목원동에 라면 200박스(26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목포중앙새마을금고는 매년 추석과 설명절에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박영대 이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수 있어 기쁘다, 새해에도 지역과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박현주 목원동장은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중앙새마을금고 에 감사드리며, 주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틈새 없는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물품은 관내 경로당,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시설,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용해신용협동조합, ‘설 맞이 사랑의 쌀 나눔실천
용해동, 저소득 취약계층 50세대에 백미 50포 기탁

[목포시민신문] 용해신용협동조합(이사장 박장복)은 설을 맞두고 지난달 30일 용해동행정복지센터에 백미(10kg) 50포를 기탁했다.

용해신용협동조합은 매년 명절마다 관내 주민들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쌀 나눔 행사에서는 백미 50(환가액 150만원)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했다.

박장복 용해신협 이사장은 모두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지역민께 받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경 용해동장은 명절마다 관내 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용해신협에 감사드리며 곳곳의 어려운 이웃을 살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삼학동, 한파속 온정의 나눔 손길이 이어져

[목포시민신문] 매서운 한파에 지친 요즘 삼학동 행정복지센터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다.

평화광장 소재 목포 진참치(대표 김안룡)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컵라면 100박스, 생수 100박스를 삼학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했다.

김안룡 대표는 오늘 나눔이 우리 주변의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현미 삼학동장은 한파속에 따뜻한 나눔의 정이 더해져 취약계층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호산업, 신흥동에 설명절 맞이 국수 10박스 나눔

[목포시민신문] 서호산업(대표 진승남)이 설명절을 앞두고 지난 26일 신흥동 행정복지센터에 국수 10박스(53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부된 물품(국수 10박스)은 신흥동 내 경로당 8개소 및 노인재가복지센터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서호산업의 진승남 대표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경로당 이용 어르신 및 재가복지센터 이용자분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협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순양 신흥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서호산업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앞으로도 신흥동은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