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FCU-12 초등부 남자 축구부 전남대표 선발
상태바
목포FCU-12 초등부 남자 축구부 전남대표 선발
  • 류용철
  • 승인 2024.03.2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초등부 남자 전남 대표로 출전

[목포시민신문] 목포스포츠클럽(회장 박경래)의 목포FCU-12 축구단(감독 홍태곤)이 오는 5월에 개최되는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남자 초등부 축구부문 전남대표로 선발됐다.

목포FCU-12 축구단은 지난해 11월 전국소년체육대호 전남대표 1차 선발전에서 순천99FC30으로 누르고 우승 했으며, 지난 311일부터 13일까지 펼처진 전남대표 2차 선발전에서는 아쉽게도 영광FC에 승부차기에서 패하여 고배를 마셨으나, 15일 진행된 전남대표 최종3차전에서 순천중앙초를 11 무승부에 이은 승부차기 3:2 승리로 최종 우승하며 전남대표 선발을 확정했다.

이로써 목포FCU-12 창단 4년만에 첫 우승을 차지한 축구단은 지난 전국소년체육대회 초등부 남자축구 전남대표 출전 사상 최초로 목포시팀이 대표가 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사단법인 목포스포츠클럽 박경래 회장(목포과학대학교 교수)지정스포츠클럽으서 지원이 매우 부족한 어려운 여건속에서 맡은바 최선의 노력과 최고의 지도력을 보여준 홍태곤 감독과 원 팀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낸 선수단에게 감사하다고 전하였으며, “오는 5월 목포시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홈팀의 이점을 최대한 발휘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목포FCU-12 홍태곤 감독은 축구단의 짧은 운영기간에도 불구하고 큰 도움을 주시는 박경래 회장님과 목포시축구협회 장원주 회장님께 너무 감사드리며, 매 순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믿고 따라와준 선수단과 항상 응원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스포츠클럽 목포FC는 우리 목포시지역의 유일한 초, 중등 전문축구팀으로서 앞으로 더욱 더 지역의 유능한 축구인재육성을 위해 선수 모집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