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식개선 포스터 공모전
상태바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식개선 포스터 공모전
  • 류용철
  • 승인 2024.04.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창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도내 학생들의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확립과 이해를 위해 2024년 장애인식개선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포스터 공모전은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관련된 내용을 담은 순수창작 포스터 부문으로 진행되며, 공모자격은 전라남도내 초·중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11작품 이내로 8절 도화지 세로 기준으로 주제와 관련된 내용을 보호자 또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직접 그림을 그려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419일까지며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작품과 참가신청서를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직접 방문해서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복지관은 전문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고, 초등학교 저학년·고학년부, 중등부 부문별 대상 각 1명에게 상장 및 상품권 15만원, 금상 각 2명에게 상장 및 상품권 10만원, 은상 각 3명에게 상장 및 상품권 5만원, 입선작 각 10명에게 상장 및 상품권 1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모방법 및 선정 결과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relif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식개선 포스터 공모전 담당자(061-332-4110)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김창표 관장은 이번 장애인식개선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그릇된 인식을 개선하고 차별과 편견의 장벽을 허물어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