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 천연다이어트로 건강까지
상태바
S라인 천연다이어트로 건강까지
  • 정경희 기자
  • 승인 2013.10.02 17: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 스킨&바디 노보현, 노희정 대표

▲왼쪽부터 뷰 스킨&바디 노희정 대표와 노보현 대표
한 달 5kg 책임감량으로 뜨는 바디샵
피부 면역관리는 물론 독소제거까지
찌는 살 망가지는 건강 회복프로그램

[목포 시민신문 = 정경희 기자]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뷰티 샵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남성들에게도 인기 있는 뷰티샵이 있다. 스킨케어는 물론 다이어트프로그램을 도입한 바디케어까지 토탈 뷰티샵 뷰 스킨&바디가 그 주인공이다.

최근 신체의 독소를 제거해 건강을 되찾기 위한 뷰티케어가 유행인 만큼 뷰 스킨&바디도 예외는 아니다. 유명 뷰티샵에서 고가의 관리를 받는 회원들도 인정하는 뷰 스킨의 시스템은 수소테라피를 통한 알러지 면역관리는 물론 스노우셀을 통한 기미, 주름, 미백 관리 또 필링과 안티라이징, 보습케어까지 병행하고 있다.

또 건강을 위한 디톡스프로그램을 통한 감량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몸 안의 독소를 빼내는 제독요법인 디톡스프로그램은 스파(반신욕)와 수기관리, 중주파 셀로라이트분해와 피부재생, 온열매트를 이용한 바디케어와 함께 효과를 인정하는 회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뷰 스킨&바디샵 전경

뷰 스킨&바디는 한 달 책임 5kg감량을 목표로 회원들을 관리한다. 자신의 목표를 정해 감량을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10%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초기 방문회원들은 자신의 신체모습을 확인시켜주는 포토이미지를 통해 감량과정의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보고 변화된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다.
1층에는 바디케어를, 2층은 스킨케어를 전문으로 독립된 공간에서 회원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약을 통해 시간을 단축하고 꾸준한 전화 문자관리를 통해 케어를 받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또 부위별 등, 배, 하체 관리를 통해 비틀린 자세와 막혀있는 림프를 뚫어 회원들의 건강까지 담당하고 있다.

뷰 스킨&바디 샵에서 바디케어를 맡고 있는 노희정 대표는 “몸무게 위주가 아닌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하고 관리하여 체지방을 빼내는 건강한 프로그램으로 회원들 스스로가 자각할 수 있는 바디 케어다”며 “다른 방법들로 효과를 보지 못한 회원들이 찾아와 달라진 모습으로 자신감을 찾아갈 때 자부심을 느낀다. 요요현상이 적은 방법이기에 회원들이 더 좋아 한다”고 감량시스템을 소개한다.

스킨케어를 담당하는 노보현 대표는 “내 피부, 내 몸을 케어한다는 생각으로 회원들을 맞는다. 끝까지 좋은 효과를 위해 SNS와 전화를 자주하게 되는데 다소 귀찮아하는 회원들도 있겠지만 서로 확인하며 관심을 가질 때 스킨케어나 바디케어 모두 더 좋은 효과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뷰 스킨&바디는 하당 보석사우나와 으뜸한우 건너편에 위치해있다. (문의/ 283-57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성희 2013-10-06 14:53:42
전50대 주부로써 뱃살 한번 빼겠다고 우연히 들린곳 입니다. 관리사분 친절하구또 관리도 매우 만족했어요
젊으신 2분이 하니깐 왠지 저도 젊어진 기분이랄까~ 신문까지 나오고 다닌 보람이 있네요
또 한번 가봐야겠네요^^ 전화 드리고 방문할께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