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아로마라이프
상태바
개업-아로마라이프
  • 정경희 기자
  • 승인 2013.11.2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속옷부터 챙기세요"

 
 
바른 속옷착용으로 자세보정은 물론 다이어트까지
혈액순환, 세포재생, 마사지 파동효과

여성에게 체형에 맞는 속옷은 중요하다. 맞지 않는 속옷으로 건강까지 해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몸의 자세와 질병 예방까지 고려해 만들어진 국내유일 기능성 속옷판매점이 석현동 현대아파트 육교 밑에 문을 열었다. 입는 것만으로 신체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도움을 주는 기능성 옷의 개발로 미래 산업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겠다는 (주)아로마라이프 목포 석현점. 아로마라이프는 자세보정으로 굽은 어깨와 허리 보정은 물론, 몸의 당김과 조임 없이 체형까지 보정해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혈액순환, 세포재생, 마사지와 파동효과로 체지방 분해 및 증가억제까지 도움을 주는 1석 3조의 속옷 판매점이다.

(주)아로마라이프에서 출시하고 있는 건강기능보정속옷은 일본 도오레사의 라이크라사 최신 원단과 염료를 수입, one size를 대, 중, 소로 세분화해 한국인의 어떤 체형에도 맞춤기능을 줄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을 강조한다. 무엇보다 신소재를 이용한 에너지 가공 처리는 천연원적외선 및 생육광선(실크단백질 18종 함유) 방출을 통한 혈액순환과 피로, 어깨 및 허리 결림 완화, 스트레스 감소, 신진대사 촉진, 피로회복, 노화방지 등에 효과적이며, 체형 보정을 특징짓는 체지방을 자연스럽게 감소 및 이동시키는 파동효과 기능을 가지고 있어 날씬한 실루엣을 완성시켜준다.

석현점 김점숙대표는 “직접 입어보지 않고는 모른다는 말을 하고 싶다. 건강이 나빠지면서 몸에 좋다는 것을 다 해봤었다. 비염, 기관지염으로 선천적으로 약했었다. 급격하게 나빠진 건강을 1년 전 속옷을 바꾸면서 되찾을 수 있었다. 사실 말도 안 된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지만 내가 입어보고 효과를 봤기 때문에 알리기 위해 시작한 사업이기도 하다”고 오픈 사유를 전한다. 또 김 대표는 “자세를 바르게 하는 것은 힘들다. 하지만 바른 속옷착용은 자세교정은 물론 건강까지 되찾게 한다. 특히 기능성속옷으로 효과를 보고 찾아오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고 말했다.

후원방문판매점으로 등록된 (주)아로마라이프 석현점은 속옷은 물론 장갑, 양말, 팔토시, 이불, 테핑레깅스, 비누, 헤어제품, 천연 재생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문의; 010-7175-7970 김점숙)

정경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