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重, 전라남도 '자원봉사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현대삼호重, 전라남도 '자원봉사 우수기업' 선정!
  • 최지우
  • 승인 2013.12.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약속봉사단 출범 등 사회공헌활동 강화 노력 인정받아
▲ 현대삼호중공업 행복약속봉사단 황주석 단장이 박준영 도지사로부터 '자원봉사 우수기업' 현판을 전달받고 있다.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하경진)이 '2013 전라남도 자원봉사 대축제'에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이와 관련 '자원봉사 우수기업 현판 전달식'이 4일 전남도청에서 열렸으며, 소년소녀가장을 후원하는 이 회사의 사내 봉사단체인 ‘한울타리’도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올 들어 사회봉사단 출범, 꿈나무 축구대회와 게이트볼대회 개최, 영암 원목마을 종합봉사활동 등을 벌이며 사회공헌활동을 대폭 강화해 왔다.
이와함께 목포와 영암지역 27개 복지시설과 독거노인 및 백혈병 소아암환자 후원, 소년소녀가장 지원, 1사1하천 결연 및 봉사활동, 인근 마을 방역, 사회적기업 제품 구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또한 전남지방경찰청과 '범죄예방 치안 인프라 구축', 해군 3함대와 '정비대대 기술교류' , 영암경찰서와 ‘교통질서 준수', 전남도와 '사회적 기업 생산 제품 구매', 영암청소년수련관과 ‘직업훈련 및 현장견학 지원’  등 각종 업무협약을 체결해 이들 사업을 지속 추진함으로써 지역사회와 공생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넓혀가고 있는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삼호중공업의 한 관계자는 “올 들어 '행복을 주고 사랑을 받는 기업'을 목표로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 온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다”며, “어려운 이웃들과 상생발전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지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