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청춘(실내포차)
상태바
아빠의청춘(실내포차)
  • 강기현
  • 승인 2014.02.2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민과 함께하는 실내포차 톡톡
▲ 아빠의 청춘 실내포차 이강우 대표

자체 숙성한 연탄화덕 삼겹석쇠구이 최고
직접 선별한 싱싱하고 해산물 고집

[목포시민신문=강기현기자]직장인들은 오후 6시가 다가오면 하나 둘 자기의 삶터인 직장에서 나오는 시간이다.
누구는 집으로 직행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누구는 약속을 잡아 출출하고 한잔 딱! 하고싶어할 것이다.
각자 원하는 식당이 즐비한 목포시의 그 어딘가에 단골집을 찾는다. 오늘의 술 약속을 어디서 해야 하나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춤 아빠의청춘 실내포차가 개업했다.

제일하이빌2차 건너편 위치한 아빠의청춘 은 외적으로 보기에는 다른 실내포차와 다를게 없지만, 이곳을 방문을 하면 이곳 대표의 꼼꼼함을 느낄 수 있다. 오는 손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옛날식 원통형 테이블을 만들어 추억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이런 자리가 불편하면 옆쪽 온돌방 테이블에 옹기종기 모일 수 있도록 좌석을 배치했다.

이곳 주 메뉴는 삼겹석쇠구이와 불 막창이다. 직접 숙성한 삼겹석쇠구이는 잘 배인 양념에 적정기간에 숙성되어 특유의 맛을 자랑 있고, 연탄불 석쇠구이 불막창구이는 경험으로 타지 않게 구워내는 노련한 솜씨의 맛을 볼 수 있다.
이곳 아빠의청춘은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다. 먼저 자리에 앉으면 시원한 바지락 탕으로 속을 달랠 수 있게 하고, 전통시장에서 직접 선별해온 재료로 주문에 응한다.
이곳을 운영하는 이강우 대표는 3년 전 광주에서 삼겹살 전문점을 경영한 실력으로 고향 목포인 맛과예향의 도시에서 맛과 추억을 더하고 있다.

특히 연탄화덕을 각 자리마다 배치하면 건강에 좋지 않아 식당 앞쪽 연탄화덕에서 직접 구어 나가며 발생되는 가스는 바로 설치된 팬에 의해 밖으로 배출시켜 쾌적한 환경과 오는 손님의 건강 까지 생각하는 웰빙음식점이다.
또다른 다양한 안주음식으론 해산물인 갑오징어초무침, 우럭구이, 우럭매운탕 등 대표가 직접 시장에서 최고의 해산물을 선별하여 손님에게 제공한다.
이곳 아빠의청춘 실내포차는 오후6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 하고 있다. 문의 및 예약은 061-287-3060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