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남도회 2015 정기총회 성료
상태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남도회 2015 정기총회 성료
  • 최지우 기자
  • 승인 2015.03.2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라남도회 (회장 서해량)는 지난 17일 열관리협회 관계자와 회원들, 지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비치호텔에서 2015 정기총회 및 2015 에너지절약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 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고문을 맡고 있는 정의당 서기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조성호목포시의회의장, 윤진보부시장, 박지원국회의원 송진호보좌관, 장옥진 한국열관리협회중앙회장, 정해덕 가스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장과 전남 각 시군 지부에서 참석한 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회원들의 상호 친목 도모와, 에너지절약 실천결의를 다지는 연례행사로,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와 협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온 회원들을 선발해 상을 주며 노고를 치하하는 상을 주고, 자축하는 순서로 마련되었다.

서기호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아버님이 열관리시공협회 전남도 협회 2대회장을 역임한 인연으로 인해 고문을 맡게 되었다. 지역민들의 따뜻한 삶을 책임지고 있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낸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열관리 협회의 아름다운 마음은 많은 이들에게 모범이 될 것이다”는 치하를 했다.

서해량 열관리협회 전남도 회장은 “역경 속에서도 서로 단결하고 회원들 간 상호 협력과 단결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저소득 소외계층에너지 효율개선사업과 국가재난 관리 재원봉사 활동에도 최선을 다했다. 앞으로도 더 발전된 모습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는 대회사를 했다.

한편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저탄소 녹색성장을 선도하고 친환경에너지 절약 시공을 실천하는에너지 설비 전문 시공 단체로 전남도협회는 지난 84년부터 지역 저소득층이나 일반 주택 독거 노인등을 찾아 매년 보일러교체와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를 하며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