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월드고속훼리(주) 해양수산부 고객만족평가 최우수선사 선정
상태바
씨월드고속훼리(주) 해양수산부 고객만족평가 최우수선사 선정
  • 최지우
  • 승인 2016.02.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양수산부 김영석장관(사진좌)과 씨월드고속훼리 이혁영 회장

[목포시민신문=최지우기자] 제주기점 여객,화물 수송률 1위 선사인 씨월드고속훼리(주)(대표이사 회장 이혁영)는 해양수산부에서 주관하는 ‘2015년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종합 최우수선사 및 초쾌속선부문 우수선박으로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2월 15일 월요일 14시에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렸다. 최근 대형 카페리선을 추가 투입하여 서비스를 고급화하였으며 철도와 연계하여 수도권 고객을 유치하는 등 수요자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높게 평가되었다. 씨월드고속훼리(주)는 해양수산부에서 2005년 고객만족 평가를 처음 실시한 이래, 종합 경영 대상을 비롯하여 카훼리 및 쾌속선 경영대상, 최우수선박 등 5차례 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은  "고객들에게 씨월드고속훼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은 만큼 전 직원이 합심하여 안전항해와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씨월드고속훼리(주)는 현재 3척의 선박이 운항중이다. 목포↔제주 항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국내 최대 초호화 명품 크루즈 카페리 선박인 산타루치노호와, 자정에 떠나는 제주여행이라는 타이틀의 바다위 호텔 씨스타크루즈호, 그리고 이순신장군의 명량대첩 전승지인 해남우수영에서 동화의 섬 추자도를 경유하여 제주도로 가는 신조 쾌속선 퀸스타2호를 통해 원하는 시간대에 제주를 갈수 있는 일석삼경의 관광 효과도 누릴수 있다.

해양수산부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여객선을 실제 이용한 승객의 서비스 체감도는 역대 처음으로 80점대를 넘기면서 여객선 서비스 수준이 실질적으로 향상된 것으도 조사되었다고 밝혔다.

최지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