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신우치과병원, 불우이웃돕기 1000만원 기탁
상태바
목포 신우치과병원, 불우이웃돕기 1000만원 기탁
  • 최지우
  • 승인 2017.01.1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학생 교복구입비로 목포복지재단에 전달
▲ 목포 신우치과병원 부수붕 원장이 지역 저소득층 학생들 교복 구입비로 써달라며 1,000만원을 목포복지재단에 기탁했다.(사진 왼쪽부터 부수붕 원장, 박홍률 목포시장, 이혁영 이사장)

[목포시민신문=최지우기자]목포시 신우치과병원 부수붕 원장이 10일 신학기를 준비하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학생들의 교복구입비로 써 달라며 목포복지재단(이사장 이혁영)에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목포 신우치과병원은 지난 1988년 개원한 이후 꾸준히 성장해 신우치과에서 신우치과병원(무안 남악 소재)으로 확장 개원으로 목포 지역은 물론 전남 서남권 주민들에게 치아 관련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목포 신우치과병원은 병원 성장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 무료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화공헌 ㅜ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 나눔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어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는 병원이다.

부수붕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저소득 취약계층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찬 새학기 학교생활을 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크나큰 성금을 기탁해준 부수붕 원장님을 비롯한 신우치과병원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입학생을 둔 저소득층 가정에 교복비를 지원함으로써 실질적인 경제적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나눔문화 확산에도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덧 붙였다.

한편, 목포복지재단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교복구입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