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야구단을 소개합니다! <젠틀몬스터>
상태바
우리 야구단을 소개합니다! <젠틀몬스터>
  • 이효빈
  • 승인 2017.04.1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너는 젠틀하게! 경기력은 괴물처럼!
 

[목포시민신문=이효빈기자]창단한지 4개월밖에 안된 신생야구팀이 있다. 현재 리그 성적 1승 3패로 중위권을 달리고 있는 ‘젠틀몬스터’팀이다. 목포 평화의 광장 한 켠에 야구연습장을 운영하는 임석진감독 겸 단장을 주축으로 한명, 두 명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제대로 야구를 하고싶다는 일념 하나로 팀을 만들었다. 대학생부터 51살까지 사회인야구단답게 모든 연령이 골고루 포진해있다. 첫 리그 경기들을 위해 창단하자마자 겨울에 동계훈련도 했단다. 임감독과 김우정총무를 만나 ‘젠틀몬스터’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팀의 목표와 향후계획은?

우선은 실력을 키우는게 목표다. 야구는 팀 경기이기 때문에 팀워크에 중점을 두면서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시킬 계획이다. 또한 체계가 지금 제대로 잡혀있기 때문에 연습을 많이 하고 있다. 이론부터 실전까지 시합 날에도 경기 2시간 전에 모여 연습을 하고 경기에 나간다. 이렇게 노력해 10위안에 들어 가을야구를 나가는게 올해 최종목표이다. 사회인 야구팀 답게 즐기면서 열심히 야구를 하겠다. 강한 상대를 만나더라도 쉽게 쓰러지지 않고 끝까지 도전하는 팀이 되겠다.

▲ 김우정 총무(사진 좌)와 임석진 단장 겸 감독.

야구팀 명단 :

임석진, 김우정, 나상득, 정준령, 고광인, 김광배, 임상록, 김윤규, 박찬식, 박동원, 서형래, 김정택, 오정수, 최고, 정중현, 박지환, 김건훈, 성명준

감독 경력 :

전남대학교 건축학과 (졸)
광주 생활체육리그 13년(선수겸 감독)
목포 사회인 야구 10년
젠틀몬스터 단장&감독(현)
4개 사업장 운영(평화의 광장 야구연습장, 옥암동 옛날 통닭치킨, 옥암동 삼일 전기 철물, 옥암동 하늘정원 원룸)
이효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