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김영록 전남도지사]
상태바
[창간축사-김영록 전남도지사]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0.05.1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서남권 대표하는 바른 신문으로 더 든든히 서가길...

[목포시민신문]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영록 전남도지사

목포시민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다양한 미디어 매체 발달로 신문 자체의 위상이 끊임없이 변하여 광고시장에서 입지가 위축되는 악조건에서도 목포시민신문은 전남 서남권을 대표하는 바른 신문을 기치로 시정을 건설적으로 비판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지역 언론의 역할을 잘 수행해 오셨습니다.

특히 공익성과 운영의 투명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 대상 신문사로 선정됐습니다. 류용철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독자들을 위한 성공스토리아름다운 사람들’, ‘클럽 동호인들 지속적인 지면개선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겼습니다. 매년 사랑의 손 편지쓰기글짓기 공모전을 개최하여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는 등 지역사회에 사랑의 온기를 불어 넣으셨습니다.

전라남도는 풍부한 청정자원을 활용해 블루 이코노미6대 프로젝트인 신에너지, 남해안 관광, 바이오메디컬, 미래형 운송기기, 친환경 농수산, 전남형 스마트 도시 등을 실현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도민 모두가 행복한 생명의 땅, 으뜸 전남을 힘차게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미래는 꿈꾸는 자의 몫입니다. 우리 전남은 더 큰 꿈에 도전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며 희망찬 내일을 열어 가는데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목포시민신문의 협력을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목포시민신문이 도정 및 지역의 자랑거리를 널리 알리고, 도민께 긍지를 심어드리는 일에 앞장서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창간 16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께서도 목포시문신문이 언론 본연의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더욱 사랑하고 아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