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김휴환 목포시의회 의장]
상태바
[창간축사-김휴환 목포시의회 의장]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0.05.1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늘 새롭게 발전하는 언론 기대

[목포시민신문]

김휴환 목포시의회 의장
김휴환 목포시의회 의장

불편부당(不偏不黨)의 공정한 언론 사상의 육성의 곧은 의지로 지역의 파수꾼을 자처한 지 어느덧 16.

 

때로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비판과 견제의 날을 세우고, 때로는 한없이 따뜻한 눈으로 시민들의 희로애락을 함께해 온 목포시민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시며 언론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기위해 부단히 노력해 오신 목포시민신문 유용철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정보화·지방화·세계화시대 속에서 하루가 다르게 변모하는 물결 속에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배경에서 지역 언론에 바라는 주민들의 기대는 매우 크며, 언론매체가 끼치는 영향은 그 어느 때보다도 크다 하겠습니다.

그동안 지역민들의 알권리를 실현해 주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를 실천하여 지역의 발전을 위한 큰 가교 역할을 다하여 온 목포시민신문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목포시민신문이 올바르고 곧은 신문으로서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늘 새롭게 발전하고 늘 이웃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며 지역언론을 선도하는 언론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목포시민신문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