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박정수 목포농협 조합장]
상태바
[창간축사-박정수 목포농협 조합장]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0.05.1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소통하며 현장의 소리 담는 지역 대표 정론지 되길

[목포시민신문]

박정수 목포농협 조합장
박정수 목포농협 조합장

지역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목포시민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목포시민신문은 2006년 창간이래 지역주민들을 위한 서민의 대변지로 지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전반적인 최신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하면서 서민의 알 권리를 확보함은 물론 지역시문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지역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좋은 세상을 지켜나가는데 앞장서 오신 목포시민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농업의 가치 보전을 위해 목포농협과 목포시민신문이 앞장서서 농촌,농업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농업에 대한 당면문제를 논의하고

개선해 앞으로도 농업의 가치를 지키는 주춧돌이 되어 우리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15년동안 목포시민신문은 지역의 바른 방향을 제시하면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힘을 보태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알차고, 보다 의미있는 기사와 편집을 통해 우리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지역신문으로서의 위상을 한껏 기대하겠습니다.

끝으로 목포시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게 날카로운 시각과 현장감

넘치는 취재로 변함없이 시민의 진정한 눈과 귀가되시기를 축원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소통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우리 지역

대표 정론지로 목포지역발전에 목포시민신문이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목포시민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