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호의 칭찬합시다 3- 목포시 배드민턴 연합회 편
상태바
배종호의 칭찬합시다 3- 목포시 배드민턴 연합회 편
  • 배종호
  • 승인 2014.12.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계옥>                    <조성훈>                    <김미정>                    <심진호>

칭찬자 : 박계옥 목포시 배드민턴 연합회장

1. 칭찬 대상 : 심진호 경기팀장

심진호 경기팀장은 국민 생활체육 목포시 배드민턴 연합회 일원으로 배드민턴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으로 경기 팀장직을 맡아 훌륭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대회가 개최되면 10개 가까운 체육관을 임대하여 대회장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매 대회마다 원활한 경기장 배정과 타 시군에서 시도하지 않는 획기적이고 편리한 대진표작성으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종료시간을 단축 시키고 있다. 이로 인해 동호인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고 있다. 특히 다른 시, 군에서도 모범 사례로 많이들 따라 하고 있다. 또한 청림종합건설 본사 부장으로 성실하고 믿음직한 직원으로서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가정에서도 한 배려하는 마음으로 늘 화목하게 이끌어 가고 있어 칭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 김정미 목포시 배드민턴 연합회 부회장

김정미 국민생활체육 목포시 배드민턴 연합회 여성 부회장은 배드민턴을 통한 배려와 봉사의 모범이라 생각한다. 목포시 연합회의 임원으로 약 1,500명의 여성동호인을 대표하여 전남은 물론 전국대회까지 찾아다니며 목포를 대표하고 있다. 특히 행사나 대회 때면 동호인들이 먹을 음식을 직접 챙기는 등 힘든 일을 앞장서서 늘 봉사를 해주고 있다. 항도여중  급식실에서 학생들의 청결하고 맛있는 음식을 위해 일하고 계신다. 마음이 너무 착해서 법이 없이도 세상을 살아갈 수 있는 모범적인 분이라 생각되어 칭찬합니다.
 
선물 증정자 : 조성훈 목포시 배드민턴 연합회 부회장

조성훈 목포시 배드민턴 연합회 부회장은  칭찬 대상 두 사람에게 각각 커피잔 세트와 원두 커피 재료를 선물했다.

지난 주 목포시 부주동 선물증정

배종호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