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의료기기, 김순심 대표
상태바
누가 의료기기, 김순심 대표
  • 윤영선
  • 승인 2015.01.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암동 어르신들의 사랑방 역할
 

건강과 청춘을 되찾는 프로그램 구비
누적 3억불 수출, 굴지의 누가의료기기

옥암동에 소재한 누가 의료기기가 어르신들에게 고가의 의료기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장려하며 옥암동의 쉼터이자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동부시장 매장에서 옥암동으로 매장을 옮긴 지 열흘이 되었고, 홍보 또한 하지 않았음에도 입소문을 타고 벌써 하루 50여명의 노인분들이 누가 의료기기 매장을 찾고 있다. 김순심 대표는 이미 동부시장에서 1년 반을 누가의료기기 체험장을 만들어 그곳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그때 당시만 해도 하루 150여명의 노인분들이 찾아왔다고 한다. 평상시에는 의료기기 체험만을 하도록 하며, 일년 중 한 번 있는 행사 기간에는 할인 행사를 벌여 노인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최첨단 의료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누가의료기기는 굴지의 의료기기 회사로, 2002년부터 올해까지 누적 3억불 수출의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냈으며,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아메리카, 아프리카 대륙 등 세계 100여 개 국가에 3,500여 개의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그리고 2002년 창건이래 특허 11건, 실용신안 12건, 그리고 각종 인증 5건을 기록하고 있는 세계적인 의료기기 베스트셀러다.

누가의료기기의 대표주자는 간이 침대형인 NM-5000P와 장판형인 NM-2500Q로 나뉜다. NM-5000P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자연방출되는 천연광물인 토르말린과 맥반석, 화산암, 게르마늄을 가공하여 만든 신소재 토르마늄으로서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리고 토르마늄 소재의 내부투광기는 척추의 곡선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여 척추 및 주변의 경락과 근육 전체를 지압, 마사지, 뜸까지 해 준다. 그리고 저주파 패드는 근육통완화 및 경피적 진통이나 근위축을 개선하며, 다양한 기능으로 건강에 도움을 준다. 다음으로 NM-2500Q는 전기장판형으로 건강에 좋은 신소재 토르마늄 세라믹이 혈액순환 촉진, 피로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준다. 그리고 토르마늄 세라믹으로 따뜻하게 혹은 시원하게 4계절 내내 언제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생활 건강에 유해한 전자파를 차단시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누가의료기기는 19개 이상의 다양한 의료기기들을 선보이고 있다.

누가 의료기기 김순심 대표는 “노인분들이 찾아와 단순히 의료기기만을 사용하고 가는 것이 아니라, 레크리에이션 선생님을 두어 노인분들이 더욱 재미있고 활기찬 기분으로 의료기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그 효과를 배가시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봉사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기고 판매 수익 중 일부는 이전처럼 아동원과 같은 복지시설에 기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으로의 계획에 관해 김순심 대표는“이곳이 옥암동 인근 어르신들의 사랑방이자 노인정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신식 시설과 최선의 레크리에이션을 구비하여 어르신들 누구나가 보다 편안하고 더욱 즐겁게 머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