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호의 칭찬합시다 17 열관리시공협회 전남지회편
상태바
배종호의 칭찬합시다 17 열관리시공협회 전남지회편
  • 배종호 회장
  • 승인 2015.05.0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광재 사무국장, 전준무 회원, 서해량 회장)

 칭찬자 :유광재 사무국장
칭찬대상자 :전준무 회원
선물증정자 :서해량 회장

전준무 회원은 열관리협회 모범회원으로 목포시장상은 물론이고, 산업자원부 장관상까지 수상한 분입니다. 특히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 등을 통해 이웃사랑봉사활동을 실천했고, 지금도 늘 노력하고 있는 분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목포시민으로서도 귀감이 되는 분입니다.

전준무 회원은  어렵게 사는 목포의 저소득 가정들에게게  기름 및 연탄  보일러 10대를 무료로 설치해주고, 100 가정에게 보일러를 무료로 점검해주고 청소를 해 주셨습니다.  에너지 절약 캠페인과  겨울철 난방용 온실가스 줄이기 운동에도 늘 앞장서는 분입니다.

보일러 봉사만이 아닙니다.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자원봉사자로도 열심히 봉사하고 있습니다.   65세 이상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주1회 무료 점심을 제공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봉사에 목포지역 협회 회원 30여명과 함께  식탁배열, 식사준비, 식사배식 등의 봉사활동에 참여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에는 목포시 관내 학교 졸업생들의 교복을 기증받아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물려주는 사랑의 교복 물려 입기 행사에 자신의 차량으로 물품을 날라주고, 행사장 질서 유지를 도와주는 등 시민 자원 봉사자로서 앞장서는 분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